가야정원에 올해들어 두번째 피는 나도샤프란 꽃길에 꽃무릇이 활짝 피었다. 하얀색과 빨간색의꽃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보고 싶어 가야정원을 찾아가 본다.
가을의 상징인 코스모스도 이제 피기 시작하고... 천일홍, 여우꼬리 맨드라미, 황화코스모스도 아직까지 보이고, 아직 국화꽃은 피지 아니하였지만,
오늘도 가야정원의 꽃들을 만나 본다.
가야정원에 두번째로 피는 나도샤프란과 그사이로 꽃무릇이 활짝 피었다.
가야정원으로 향하는 길, 칠면초가 붉게 물들여지고 있다.이제 가야정원을 한바퀴 돌아 본다.이제 코스모스도 피기 시작하고...어사 박문수 옆에도 코스모스가 무럭무럭 커가고 있다.코스모스에도 나비가 찾아오고....오늘도 회장님은 가야정원을 위하여 바쁘게 움직이고 계시고..
※ 이제 두번째로 피는 나도샤프란 꽃속에 피어 있는 꽃무릇을 만나 본다.
하얀색의 나도샤프란과 빡간 꽃무릇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두번째로 피는 나도샤프란 꽃 처음 필때보다 더 아름답게 피는것 같다.나도샤프란 꽃길 끝이 보이지 않는다.나도샤프란 꽃도 지금이 절정이 아닌가 쉽다.꽃들이 아름다우니 계속 샤타를 누를수 밖에 없다.꽃무릇 꽃도 지금이 최고 절정이고....꽃들을 찾아 나비들도 날아오고....가야정원 끝까지 이런 모습이 계속 된다.활짝핀 꽃무릇나도 질세라 나도샤프란 꽃도 활짝 피었다.피라칸타 열매도 붉게 익아간다.여우꼬리 맨드라미모과 열매는 점점 노랗게 익어가고...최근에 알은 명자나무 열매여기저기 해바라기 꽃도 활짝피고...백일홍 꽃 아직도 싱싱하게 피어 있고..해바라기 꽃들을 보며 반대편에서 되돌아 간다.활짝핀 해바라기 꽃댑싸리도 색이 변하기 시작한다.이제 천일홍 꽃들을 만나 본다.취나물 꽃이제 해국 꽃들도 피기 시작할것 같다.이제 피기 시작하는 해국 꽃너무 작은 해바라기, 좌측 어떻게 이렇게 자랄수가... 완전 기역자 이다.이제 핑크색으로 물들려지는 핑크뮬리를 만나 본다.다알리아 꽃들도 아직 보이고 있다.호수 주위의 꽃들도 만나 본다.메리골드 꽃 아직도 조금 보이고 있다.호랑가시나무 밭에도 코스모스가 피었다.이제 호랑가시나무 열매도 붉게 물들여 지고 있다.일일초 꽃들도 아직 보이고...회장님, 오늘도 변함없이 일을 하고 계시고...해바라기와 핑크뮬리가 있는곳오늘도 가야정원을 많이 찾아오고 계시고...오작교 연못청개구리 조형물 주위에도 백일홍 꽃이 활짝 피어 있다.이제 황화코스모스 군락지를 한바퀴 돌아 본다.황화 코스모스도 올해 두번째로 피며 아름다움을 보여 주고 있다.마주나무 주위에도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다.이렇게 오늘도 순천만 가야정원을 한바퀴 돌아 본다.